Project Overview

아난티 힐튼은 2006년 10월 남해를 기점으로 제주도 , 부산 , 강남에 위치해 있으며,
그 중에서도 아난티 힐튼 부산은 "도심속에서 만나는 완벽한 휴식처" 슬로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 웹사이트는 전체적으로 메인컬러를 남색을 사용하여 여행에대한 기대감보다는
차갑고 딱딱함을 주고있기때문에 이를 보완하고자 사이트를 리뉴얼하게되었습니다.

Concept Keyword


고객들에게 선사하는 남들과는 다른 경험으로 조용하고 한적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브랜드 스토리를 담고있기때문에
아난티 호텔이 주는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한 기존의 이미지를 살린 컨셉으로 사이트를 리뉴얼 했습니다.
심플하면서 깔끔함을 주는 고딕체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다양하게 활용하였습니다.

편안함
고급스러움
따뜻함

Color


도시와 호텔이 주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하기위해 골드 계열 색상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더불어 아난티의 햐얗고 깨끗한 이미지를 표현하기위해 화이트 색상을 사용하였습니다.

  • #d0b599
  • #4c3a2a
  • #ffffff

Main

visual : 고급스러우면서 엔틱한 이미지를 사용해 호텔의 럭셔리한 이미지를 표현하였음

facility : 흑백으로 보여지는 이미지를 호버했을때 선명하게 보여줌으로써 호텔 내부 시설을 강조함

gallery : 호텔의 전체적인 시설 및 분위기를 보여줌으로써 우리 호텔의 이미지를 사용자들에게 부각시킬 수 있도록 함

Subpage : room

sub_room

아난티 호텔의 룸 소개 페이지입니다.

호텔 객실 및 객실 이용 수칙에 관해서 안내하고있으며, 객실은 각 객실마다 작은 이미지를 호버했을때 큰 이미지로 객실 내부를 자세히 보여줌으로써 이용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객실을 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리뷰 섹션에서는 우리 호텔을 이미 이용해본 고객들의 후기를 보여줌으로써 우리 호텔에대한 신뢰도를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주변 관광지 행사 프로모션
아난티 호텔 인근의 다양한 장소를 안내함으로써 우리 호텔의 주변의 즐길거리 홍보효과를 주고있습니다.